로고

포천시, 제21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식 개최

김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10:19]

포천시, 제21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식 개최

김현우 기자 | 입력 : 2023/11/30 [10:19]

▲ 포천시, 2023년 제21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식 개최. 사진=포천시 제공  © G플러스뉴스


[포천=김현우 기자] 포천시는 지난 29일 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2023년 '제21회 포천시 중소기업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포천 상공회의소 근로자 한마당 큰 잔치와 함께 진행됐으며, 중소기업대상에는 섬유산업부문 ㈜하도FNC, 가구산업부문 ㈜가구원, 식품산업부문 강동퓨어푸드, 금속산업부문 ㈜우주테크, 기타산업부문 ㈜태강리싸이텍 등이 수상했다.

 

포천시는 지난 2003년부터 기술혁신 사례, 고용창출 사례, 제품개발 사례 등 전 분야에 대해 서류심사 및 공적심사위원회를 거쳐 기업경영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모범 기업에 대한 시상을 실시해 왔다.

 

한편, 이날 수상한 기업들은 상패와 현판을 수여하며 포천시 해외시장개척단 사업, 기업체 홍보물 제작비 지원사업,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등 중소기업 지원시책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부여받게 된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기업인들이 가진 기업가 정신이 있기에 1인당 지역 내 총생산(GRDP)이 경기 북부에서 1위, 도내 7위를 기록하는 등 포천시의 희망찬 미래를 그려갈 수 있었다. 기업인 여러분들이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현장에 답이 있다’는 소신에 따라 기업 규제·애로사항 청취를 위한 기업 방문을 확대해 기업 규제·애로사항을 해결하기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 또한, 기업인들이 기업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을 시행하는 등 기업 친화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로타바이러스는 영유아에게 심한 설사와 구토를 일으키는 위장관염의 원인으로 분변에 오염된 물이나 음식물 섭취로 발생한다. 전염성이 강해 산후조리원과 어린이집 등에서 집단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예방접종이 필요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