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김현우 기자] 홍천군은 오는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도시산림공원 토리숲 일원에서 제9회 홍천군 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함에 따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평생학습으로 홍천군을 물들이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행사는 전시, 공연, 홍보체험, 플리마켓, 문해 한마당, 부대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까지 홍천군청 교육체육과 평생학습팀을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분야는 홍보체험 한마당(40여팀), 전시 한마당(5팀), 공연 한마당(10팀), 플리마켓(10팀) 등이며, 체험 프로그램이 중복될 경우 조정할 수 있다.
신청서는 홍천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홍천군 평생교육 포털사이트 알림마당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선정 결과는 9월 11일 신청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홍보체험 한마당 참여팀은 최대 50만원, 전시·공연 한마당 참여팀은 최대 20만원이 각각 지원된다.
평생학습축제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홍천군청 교육체육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인식 교육체육과장은 “평생학습의 저변 확대를 통한 지역사회 학습공동체를 형성하고 나눔과 상호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하게 됐다” 며, “지역 내 평생교육기관과 단체, 동아리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이 주최하고 홍천군평생교육협의회가 주관하는 제9회 평생학습축제 개막식은 10월 20일 오후 2시 홍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G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홍천군, 제9회 평생학습축제, 참가자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