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김현우 기자] 횡성군은 가고 싶은 횡성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군정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2023 횡성군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작품 주제는 사진을 보면 누구나 가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생길 수 있도록 횡성의 자연경관이나 관광지, 대표 먹거리 등 다양한 주제를 담아내면 되고, 촬영장소는 횡성군 관내이어야 한다.
응모 자격은 횡성군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10월 13일부터 27일까지이며,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1차 내부 심사, 2차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고, 대상(1명) 150만원, 우수상(2명) 각 80만원, 장려상(3명) 각 50만원, 입선(5명) 각 10만원 등 총 510만원 상당의 시상금과 함께 상장(군수 표창)이 수여된다. 또한, 선정된 작품들은 향후 횡성군 홍보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적극 활용해나갈 계획이다.
김명기 군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횡성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및 다양한 관광지의 매력을 재발견하는 계기가 되는 한편, 전 국민에게 횡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라고, 많은 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G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