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광덕 남양주시장, 광동중학교 학부모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장선희 기자 | 기사입력 2023/12/19 [15:52]

주광덕 남양주시장, 광동중학교 학부모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장선희 기자 | 입력 : 2023/12/19 [15:52]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지난 18일 시장집무실에서 남양주시 광동중학교 학부모회(회장김진옥)로부터 적극적인 교육 지원에 대한감사패를 받았다.

 

주 시장은 지난 7월 4일 광동중학교를 방문해 학교 관계자와 학부모들을 만나 학교의 애로 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이후 간담회에서 수렴한 의견들을 수용해학교 시설 개선 사업비 확보 및 관내 체험활동을 추진 등의 성과를 냈다.

 

김진옥 광동중 학부모회장은 “학생들의 쾌적한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해 준 주광덕 시장에게 학부모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드린다.”라고말했다.

 

수여식에 참석한 광동중 신건호 학생회장은 “기존의 경사가 심했던 통학로에 데크길이 조성돼 학생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게 됐다.”라며 “통학로환경 개선으로학생들이 매일 가고 싶은 학교가 됐으며, 광동중 학생들을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드린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차츰 결실을 맺게 돼 기쁘다.”라며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정책이 지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올해 광동중학교에 학생 통행로 데크길 보수비를 비롯해 학생과 학부모가숙원하던 학교 운동장 인조잔디 조성 사업비를 지원하는 등 안전하고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힘썼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