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은 지난 13일(수) 청 내 하늘실에서 소속 직원을 대상으로 2023년도 추진 업무 성과 면담을 실시했다.
이번 성과 면담은 2023년도 업무 추진 평가를 통해 내년도 업무 성과 향상 방안을 모색하고, 한 해 동안 인제교육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2023년도 인제교육지원청 주요 업무 성과로는 △초·중학교 더 나은 학력향상 프로젝트를 통한 진로·진학 지원 △학교폭력 대응 집중지원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교폭력대책심의 건수 대폭 감소(31건→3건) △2023년 교육지원청 부패방지 시책평가 1등급 달성(도내 교육지원청 중 유일 2등급 상승) △경찰서·지자체 협력 학교 옹벽 개선 등이 대표적이다.
2024년에는 △교육활동 침해 대응 및 교권 회복 지원프로그램 운영 △학생 진로 진학 지원 및 상급학교 적응력 강화를 위한 ‘학생활동 중심 이음교육’ 추진 △학생 통학 지원 확대 △수요 대비 부족한 관사 확보를 통한 교직원 복지 강화 등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경 교육장은 “우리가 하는 일은 교육을 담는 그릇을 만드는 일이다”라며, “학생, 교사, 학부모를 위하는 일, 그리고 내가 하는 일에 귀한 의미를 담아 근무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G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