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남양주시 호평동, 한가위 맞이‘행복가득 선물꾸러미’로 온정 나눔

신상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9/22 [12:51]

남양주시 호평동, 한가위 맞이‘행복가득 선물꾸러미’로 온정 나눔

신상석 기자 | 입력 : 2023/09/22 [12:51]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유중)는 지난 21일 추석을 맞아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재영)와 함께 홀몸어르신, 장애인, 한부모가구 등 저소득 취약계층 50가구에‘행복가득 선물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꾸러미는 이웃돕기 성금 및 관내 단체ㆍ업체의 기탁을 통해 마련한 생필품 선물세트, 산삼배양근, 쌀국수, 송편, 식혜, 한우불고기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으며,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소외된 이웃을 직접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했다.

 

선물꾸러미에 포함된 생필품 선물세트 50박스는 금메달식자재마트(대표 박은호)에서, 쌀국수는 평내호평을 사랑하는 모임(회장 고의주)에서, 산삼배양근은 국제로타리 3600지구 남양주로타리클럽(회장 박용대)에서 후원했으며,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김재영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유중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고물가로 힘들게 하루하루를 보내는 이웃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모두가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선물꾸러미를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