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광덕 남양주시장, EBC헌병봉사대로부터 감사패 받아

장선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8/22 [16:22]

주광덕 남양주시장, EBC헌병봉사대로부터 감사패 받아

장선희 기자 | 입력 : 2024/08/22 [16:22]

 

“EBC헌병봉사대의 꾸준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이 더욱 빛을 볼 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22일 시청 집무실에서 EBC헌병봉사대(대장 전민호)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전달식에서 EBC헌병봉사대는 주 시장이 청소년 선도 및 안전한 마을환경 조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비전을 보여준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창립 10주년을 맞은 EBC헌병봉사대는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행사, 벽화 그리기 등 지역 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쳐왔으며, 시는 이를 적극 지원한 바 있다.

 

전민호 대장은 “화도청소년애향단 등 헌병봉사대의 근간이 되는 대민봉사활동은 주광덕 시장님을 비롯한 남양주시의 적극 행정 덕분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주광덕 시장은 “남양주시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EBC헌병봉사대가 지역발전을 이끄는 견인차이자 존경받는 단체로 더욱더 공고히 자리매김하기를 바라며, 이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EBC헌병봉사대는 친목 모임인 EBC헌병전우회를 모태로 지난 2014년 7월 남양주시에서 창립했다. 봉사대는 현재 125명의 회원 및 화도청소년애향단, 벽화봉사단 등 산하단체를 통해 다양한 지역봉사에 나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