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문화라운지 2차 회원초청행사 개최
한국교직원공제회 | 입력 : 2023/08/09 [09:00]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상곤)가 서울, 부산, 광주, 김해, 구미, 당진 6개 지역에서 유명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2023년도 문화라운지 2차 회원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회원들의 선호도가 높은 뮤지컬 작품 3개를 준비했으며, 총 1000명의 회원(1인당 2매, 동반 인원 포함 시 총 2000명)에게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뮤지컬 ‘멤피스’는 서울(충무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부산(부산드림시어터)에서 △뮤지컬 ‘맘마미아’는 광주(광주문화예술회관), 김해(김해문화의전당), 구미(구미문화예술회관), 당진(당진문예의전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응모 기간은 8월 9일부터 16일까지며, 당첨 발표일은 8월 28일이다. 행사 신청은 공제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도 확인할 수 있다.
교직원공제회 김상곤 이사장은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이 동반자와 함께 뮤지컬을 관람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교직원공제회는 회원들의 문화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 기관이다.
출처:한국교직원공제회 언론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소통부 김인성 대리 02-767-01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저작권자 ⓒ G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