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백승남)는 25일 가평군농업기술센터 3층 대강당에서 서태원 가평군수 등 내빈과 학습단체 및 품목별 농업인 대표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이취임식을 가졌다.
제7대 가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 김세경 회장은 3년의 임기를 끝으로 이임식을 가졌으며 지난 해 12월 27일 선출된 백승남 신임 협의회장의 취임인사를 시작으로 제8대 가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의 새출발을 알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김세경 전회장, 이윤우 전수석부회장, 정길영 전정책부회장, 최인혁 전설악면농업인단체협의회장, 황근구 전 상면농업인단체협의회장, 최정근 전 친환경농업인연합회장의 감사패 수여식이 있었으며, 제8대 백승남 회장을 비롯한 김태운, 권오경, 김경애, 김경식 부회장과 김학표, 한철호, 정길훈 신규 이사의 소개가 이어졌다.
서태원 가평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 농업정책에 대한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해 농업인의 화합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로 말했다.
백승남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농업인단체간의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농업인의 지위향상과 농업인단체의 공동과제를 해결함으로서 농업의 안정적인 발전에 기여하겠다“ 고 말했다.
가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는 농촌지도자회 농업경영인회 생활개선회 4-H연합회 여성농업인회 등 학습단체와 쌀, 사과, 포도, 한우 등의 품목별 단체 3,0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됐다.올해 주요사업으로는 자라섬 남도 꽃테마공원 조성사업, 친환경농업 연찬교육, 농업인한마당큰잔치 등이 있다. <저작권자 ⓒ G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